리멤버가 1등 경력 채용 플랫폼이 된 이유는?

리멤버가 1등 경력 채용 플랫폼이 된 이유는?


리멤버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경력 채용 플랫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는데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리멤버’

245만여 명이 참여한 소비자 조사에서 리멤버가 경력직 수시 채용을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 평점 1위를 기록한 결과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습니다.

경력 채용 시장의 대세 플랫폼으로 떠오른 리멤버, 무엇이 특별할까요?

■ 기업에는 이런 점이 좋아요

리멤버 채용 솔루션 인재풀 화면

Point 1. 수준 높은 핵심 인재들만 모여있어요

리멤버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경력직 인재풀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명함관리 서비스를 운영하며 폭넓게 확보한 경력직 회원들은 리멤버가 채용 플랫폼으로서 앞서가는 탄탄한 기반이 되어 왔습니다.

특히 대리·과장급의 핵심 실무자뿐만 아니라 부서장·임원급까지 아우르는 수준 높은 경력직 인재풀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리멤버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입니다.

Point 2. 채용에 드는 리소스를 획기적으로 줄여드려요

채용을 잘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런 채용을 더 효율적으로, 더 효과적으로 돕기 위해 리멤버가 선보인 AI 채용비서는 채용 담당자들의 업무 효율성 제고에 최적화된 서비스인데요.

채용할 포지션의 직무 기술서 내용을 텍스트로 붙여 넣으면 자동으로 적합한 인재를 추천하고, 후보자에게 보낼 제안 메시지도 대신 작성해 드립니다. 인재를 서칭할 여력조차 없으신 채용 담당자분들을 위해서는 전담 매니저가 적합한 후보자를 직접 찾고 제안해 드리는 밀착 케어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지금 필요한 인재 찾으러 가기

 

■ 인재에게는 이런 점이 좋아요

리멤버 스카웃 제안 및 채용 공고 화면

Point 1. 프로필만 올려둬도 스카웃 제안이 찾아와요

경력 인재들은 현업에 몰두하느라 커리어 기회를 찾아볼 시간이 없습니다. 리멤버에서는 프로필만 올려둬도 다양한 기업으로부터 스카웃 제안을 받을 수 있어요.

실제로 이미 많은 분들이 리멤버의 채용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리멤버가 스카웃 제안 누적 5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공개한 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매월 리멤버를 통해 회원들이 받는 스카웃 제안 건수만 평균 ‘21만 건’에 달합니다. 또한 회원 1명당 받는 스카웃 제안은 평균 ‘12건’, 한 사람이 받은 역대 최다 스카웃 건수는 무려 ‘937건’에 이르고 있죠.

Point 2. 내 이력서 맞춤 공고도 한눈에 확인해요

리멤버의 고도화된 AI 기술은 이직을 적극적으로 고민 중인 분들께도 유용합니다. 작성된 프로필을 기반으로 직무적합성이 높은 공고를 추천해 주는 것은 기본이고, 기존에 찾아본 공고와 수락한 제안 데이터를 분석해 지원하기 좋은 공고를 추천해 드리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합격 가능성 높은 공고’, ‘따끈따끈 이달의 채용’ 등 테마별 다양한 채용 소식도 한눈에 확인 가능해 좋은 기회를 직접 탐색해 보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 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 지금 바로 이력서 올리고 스카웃 받기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리멤버’

이번 경력 채용 플랫폼 부문 1위 수상은 리멤버에게 뜻깊은 성과이기도 한데요. 2019년부터 경력직 채용 서비스를 제공해온 리멤버가 시장에서 주목받는 채용 서비스를 넘어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채용 서비스로 나아가고 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리멤버는 앞으로도 수준 높은 인재들과 기업을 더 잘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더욱 정진할 예정인데요.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