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분야 최고의 컨텐츠, 한자리에서 골라보세요

국내 최고의 경제 뉴스레터 <리멤버 나우>가 올해 서비스 4주년을 맞아 한 단계 진화합니다.

<리멤버 나우>는 매일 아침 출근길 주요 경제 뉴스에 깊이 있는 해설을 담은 뉴스레터로 여러분을 찾아뵀습니다. 월간 50만의 직장인이 매일 읽는 독보적 경제 뉴스레터로 자리매김했는데요.

이제 아침 뉴스레터 이외의 볼거리도 더욱 풍성해집니다. 직장인이라면 챙겨야할, 업계 고수라면 반드시 읽는 커리어·비즈니스 컨텐츠들을 꼭 필요한 것들만 엄선해 <리멤버 나우>에서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하루에도 수십개 매체에서 읽어야할 컨텐츠가 쏟아지죠. 필요한 것만 고르는 데도 많은 시간이 듭니다. 이 과정을 <리멤버 나우>가 대신해드립니다. 유통·커머스·글로벌 산업·IT·HR 등 각 분야를 망라해 <리멤버 나우>가 직접 선별하고 제휴한 최고 수준 컨텐츠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각 컨텐츠는 매주 월~금 매일 1편 이상씩 업로드됩니다. ‘하루 한 번, 리멤버 나우’ 여러분의 커리어·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성공 습관을 만들어보세요.

🔎 컨텐츠 찾는 방법!

1️⃣ 리멤버 홈화면 하단의 ‘리멤버 나우’라고 적힌 탭을 클릭해주세요! 

 

2️⃣ IT/스타트업, 글로벌 경제 등 분야별 탭을 누르시면 그 분야에 해당하는 매체의 컨텐츠들을 한눈에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